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하여

퇴사하는 MZ, 그들은 왜 떠나는가 (feat. EBS)

10줄 미만 2022. 3. 20. 13:15

출처 : EBS 비즈니스 (퇴사하는 MZ, 그들은 왜 떠나는가)

(1) 최고의 복지는 최고의 동료다.

(2) 명함에서 회사명, 팀명, 직급 다 지우고 나는 무슨일을 하는 사람인지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3) 이 영상을 임원들이 봐야하는데, MZ만 본다는게 현실


MZ세대가 선망하는 대표적인 회사 (토스)

토스뱅크를 경배하라 (feat. 토스증권)

나는 그동안 카카오뱅크를 신봉했었다. 그런데 토스뱅크가 등장! (카뱅 그동안 고마웠어ㅜㅜ) 토스뱅크의 가장 큰 장점은 직관적인 UI 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자잘?한 각종 혜택 하루만 맡겨도

under1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