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인터넷 떠도는 글 카카오 김범수는 입지전적인 인물이다.그런 모습에 반해 한때는 존경했었는데사람이 바뀌는 것 같아 너무 아쉽다. 나는 카카오택시를 타면항상 기사님들과 대화한다. 5년전만 해도카카오택시 기사님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그런데 최근에는 다들 불만이더라. 기사님께 전해들은 카카오택시 문제점-독점 문제가 불거지니 협력사 만들어 매출 쪼개기-일부러 먼 택시 배차해서 돈 더내게 만들기-택시기사가 전날 20콜 이하로 운행하면다음날 피크시간때 1시간 이상 배차 안해주기(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콜 안줘라는 무언의 협박) 카카오가 일부러 배차 안하는건지 실제로 손님이 없는건지 어떻게 아냐고? 택시 기사님들이 장사 1~2년 했냐그동안의 경험 빅데이터로 바로 알수 있음.그래서 더욱 압박을 받는거지.카카오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