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인터넷 떠도는 글
나이키. Just Do It. 마이클 조던.
90년대 스포츠 브랜드의 상징이었는데
요즘 MZ들에게는 한물 간 브랜드란다.
뉴발란스가 괜히 뜬게 아니었구나.
영상의 댓글을 보면
나이키 마감이 안좋다는 이야기가 나온다.
OEM 생산 관리가 전혀 안되는 듯하다.
역시 영원한 것은 없는 것 같다.
'사업 아이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편함을 줘야한다면 사전에 작은 불편함부터 줘라 (0) | 2024.08.25 |
---|---|
왜? 라는 물음 계속 따라가라 (0) | 2024.08.19 |
큐텐, 위메프, 티몬 사태 요약 (feat. 구영배) (0) | 2024.07.29 |
부자와 빈자의 결정적 차이는 협상 능력이다. (0) | 2024.07.26 |
인생에 벽을 만나는 순간 전혀 포기할 필요가 없다. (0) | 2024.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