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교육

실천하는 사람은 결국 성공한다.

10줄 미만 2024. 7. 16. 04:29

 

 

아무리 좋은 이야기를 들어도

실천하지 않으면 소용없다.

 

반면에 작은 정보하나라도 하나씩 실천하다보면

어느새 엄청나게 발전한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비 데뷔 직후 라디오에서 박진영이 한말

 

"항상 뭐라고 야단을 쳐도 반응이 없어서

도대체 내 말을 알아 듣는걸까 싶었어요.

 

어느날 지훈이의 방에 들어갈 기회가 있었는데

거기서 울어버렸습니다.

 

방 한쪽 벽에 여태까지 내가 꾸중했던 말이나

지적했던 것을 잊지않고 고치려고

 

포스트잇에 다 써서 붙여놓고 있었더라고요.

그게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났습니다."

 

 

 

웹 소설가 이낙준 님의 말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한 사람은 많았을 것이다.

그런데 왜 내가 가장 성공을 했을까?

 

나는 했고, 그들은 안했다.

나는 웹소설을 썼고, 그들은 생각만 했다.

 

그것이 나의 가장 큰 성공 이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