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

혁신적인 토스뱅크 정기예금 (feat. 이자 선입금)

10줄 미만 2023. 5. 20. 15:16

 

토스뱅크는

정기예금 가입하는 즉시 이자를 준다.

 

아이디어가 너무 좋다.

조삼모사 이지만  기부니가 너무 좋다.

 

역시 스타트업은 아이디어가 넘친다.

 

토스를 경배하라 (feat. 뱅크, 증권)

나는 그동안 카카오뱅크를 신봉했었다. 그런데 토스뱅크가 등장! (카뱅 그동안 고마웠어ㅜㅜ) 토스뱅크의 가장 큰 장점은 직관적인 UI 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자잘?한 각종 혜택 - 매일 연2% 이자

under10.tistory.com

 

토스야. 정신차려라.

토스를 경배하라 (feat. 뱅크, 증권) 나는 그동안 카카오뱅크를 신봉했었다. 그런데 토스뱅크가 등장! (카뱅 그동안 고마웠어ㅜㅜ) 토스뱅크의 가장 큰 장점은 직관적인 UI 가 아닐까 싶다 그리고

under1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