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교육

영어 공부는 1타 강사에게 (유튜브 지후영어)

10줄 미만 2023. 4. 2. 05:59

 

영어를 공부하려고 마음먹었는데

역시나 너무 재미가 없다.

 

그런데!! 지후영어 TV를 보고 재미를 느꼈다.

 

언어학적으로 저렇게 깊이있게 고민하는

영어강사가 얼마나 될까?

 

저렇게 깊이 있는 강의를

유튜브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니...

 

세상이 너무 좋아지고 있다.

 

 

지후영어 (언어학 전공자의 영문법 사전)

저는 미국에서 언어학을 공부했습니다. 졸업 후에는 10여 년간 대형 어학원에서 영어를 가르쳤고 영어를 보다 더 잘, 정확히 설명하기 위해 일을 하며 라틴어와 독일어를 따로 공부했습니다 이

www.youtube.com

 

자녀에게 1타 강사 강의를 듣게하자.

나는 그동안 사교육을 좋아하지 않았다. 1타 강사고 나발이고 돈 때문에 학생들 이용하는 거라고 좋지 않게 봤다. 그런데 이지영 강사를 알게되고 나서부터 그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다. 내가 자

under1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