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중에 써먹으려고 적는글

당신이 만나는 사람들이 곧 당신이 된다.

10줄 미만 2023. 3. 21. 07:32

출처 : 네눈박이

 

지난 한달, 지난 일주일동안

여러분들이 만났던 사람들을 떠올려 보라.

그동안 당신이 만났던 사람들이 

곧 당신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을 당구를 치면서 깨달았다.


당구 초보끼리 치면서 늘었던 실력보다
고수가 하는것을 보고 들었던 조언이
당구 실력를 쌓는데 훨씬 더 큰 도움이 되었다.

가장 쉽고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성공한 사람과 함께 하면서

그가 했던 방법을 그대로 따라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러한 사람을 한번 만나본다면
많이 가진 사람일수록, 성공한 사람일수록 
자신이 가진것을 아낌없이 나눠준다는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한 분야에서 성공하려는 사람은 

자신보다 앞서 성공한 사람에게서 

한 마디의 조언이라도 더 듣기위해 

머나먼 길을 서슴치 않고 달려온다.

이제 지난 한 달, 지난 일 년 동안 

여러분이 만나왔던 사람들을 

다시 한 번 떠 올려 보기를 바란다.


​거지들과 어울려서는 부자가 될 수가 없고
당신과 똑 같은 수준의 사람들만을 만나서는

절대로 다음 단계로 도약 할 수가 없다.

내가 만나는 진짜 부자들은 

겸손한 것은 맞지만 한없이 검소하지는 않다.

그러니 여러분들의 목표를 

검소한 부자에 두지말고
겸손한 부자에 두어라.

그리고 많은 성공한 사람들을 만나보라.

고작 축의금 액수에 머물렀던 당신의 고민이

어떻게 하면 수익을 올릴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옮겨가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