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중에 써먹으려고 적는글

돈버는게 세상에서 가장 쉬웠어요.

10줄 미만 2023. 3. 21. 07:17

출처 : 네눈박이

 

저는 마흔이 넘는 인생을 살아오면서 
가장 쉬웠던게 바로 돈을 버는 일이였습니다.

제가 돈을 버는 방식은 아주 간단할 뿐만 아니라
복잡한 사람들을 상대하는 일도 아니라서 
마음만 먹는다면 돈은 언제든지 벌 수가 있었지요.

지난 2년여 동안 000을 지켜보면서
저는 왜 일반 서민들이 가난할 수 밖에 없는지

그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

(1) 하지 않는 것과 

(2) 믿지 않는 것 

때문이였습니다.

돈을 쉽게 버는 방법은 딱 두가지 입니다.

(1) 바로 하는 것과

(2) 그것을 믿는것이죠.

저는 지난 2년동안 이곳 000에 
부자가 되는 방법을 계속해서 공유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저와 같은 부자가 되신 분은 

한분도 안보이는것 같습니다.

바로 하지 않았고 믿지 않았기 때문이죠.

제가 부자가 되는 비결을 

아무런 댓가 없이 알려드릴수 있었던 이유는

제가 아무리 알려주어도 어차피 여러분들은 

하지 않을테고 믿지 않을 테니까요.

그렇다면 저는 무엇을 했고 무엇을 믿었을까요?

내려간 자산은 언젠가는 오른다는것을 믿었고
그래서 그 자산가격이 쌀 때 많이 사들인 것입니다.

그러니 주식도 부동산도 쌀 때 많이 사두세요.

그게 바로 부자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거품이 없던 시절의 주식의 가격보다

거품이 없던 시절의 부동산 가격보다

지금의 가격이 더 싸다면
투자할만 하지 않을까요?

왜 온갖 자료를 가져다가 분석을 하는건가요?
그렇게 분석해서 부자되셨나요?

어차피 그렇게 안하고 안믿을거잖아요?

'주위보면 나만 빼고는 다 부자인것 같아요'
라는 글들이 종종 올라오곤 합니다.

'아니에요,  저도 어려워요..'
라는 댓글이 달리면 좀 위로가 되시나요?

아니요, 오해하지 마세요.
당신빼고 다 부자인거 맞는거에요.

단지 그 사람들은 댓글을 달지 않을 뿐이고

당신과 비슷한 가난한 사람들만이 

동조의 댓글을 다는 것 뿐이에요.

여행지 한번 가보세요

주말에 백화점 한번 가보세요

돈많고 여유로운 사람들 많습니다.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제 말을 믿고 따라해 보세요.
그리고 기다리세요.

10년후에는 여러분들도 저처럼

부자가 되어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반대로 생각해 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지 않을것이기 때문에

결국 몇몇 사람만이 부자가 되는 것입니다.

누구나 따라 한다면 누구나 부자가 되었겠지요

어때요? 돈 버는거 정말 쉽지 않나요?

그러니 제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