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중에 써먹으려고 적는글

누군가를 스파이로 만들고 싶다면, 사이비 교주를 따라하라.

10줄 미만 2023. 3. 18. 05:43

내가 좋아하는 영화는 첩보물이다.

 

그런 영화에서는 종종

스파이를 포섭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영화라서 그런지 현실성이 없다.

 

그런데 최근 깨달았다.

 

스파이를 포섭할때, 

누군가를 현혹할때,

 

사이비 교주를 따라하면

아주 쉽게 성공하겠구나.

 

 

마술과 사이비 종교는 한끗 차이이다. (feat. 김준표 마술사)

이은결이 인정한 김준표 마술사 김준표님의 이 동영상을 봐라 정말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이렇게 완벽하게 마법같이 보이는 것은 내가 여태껏 살면서 본 적이 없다. 저렇게 엄청난 기술

under1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