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한국인 (국뽕주의)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진짜 엄청난 애들이었네.

10줄 미만 2024. 7. 24. 04:01

 

 

 

 

 

위 영상의 베스트 댓글

 

학창시절 너희 자매들의 폭력에 시달려

10대때부터 꿈을 접고 은퇴해버린

어린 선수들이 한둘이 아니다.

 

엄마(김경희) 빽 믿고 설치더니 꼴 좋다.

 

김경희(배구)

대한민국 의 前 배구 선수 . 현역 시절 포지션은 왼손잡이 세터 였으며 잠깐이나마 국가대표 주전 세터로도 활동했

namu.wiki

 

2021년 10월 16일 이다영과 이재영이 밤 비행기로 

그리스로 출국하는 자리에서 간만에 모습을 비쳤다. 

 

밤새 대기타던 취재진들이 우르르 몰려들자 

자매가 고개를 숙이고 지나가는 와중 

엄마 김경희가 뒤에서 "야, 야, 고개 들어"라고

소리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둘러싼 사람들을 향해

"우리한테 진실을 물어본 적이 있었냐"고 항의했는데

기자들이 "그럼 이참에 사실을 밝혀달라"고 했더니 

할 말이 없다며 그대로 공항을 빠져나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이 커지자 배구협회는 

이재영-이다영 학교폭력 논란의 책임을 김경희한테 물어 

2020년에 김경희한테 수여한 '장한 어버이상'을 취소했다.

배구협회 >>>>>>> 축구협회'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부모는 자녀의 거울이다. (feat. 정순신)

쿨하게 반성하길래 멋지다고 생각했는데다 이유가 있었네. 부모는 자녀의 거울이다.도대체 무슨 깡으로 대중앞에 나오는걸까? 저 아들은 지금쯤세상을 원망하고 있을까?자기 아버지를 원망하

under1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