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영상의 댓글
1
준비중이란 말이
귀책사유가 업주에게 있는 것 처럼 보이잖어.
거리초과.기사부족 등등 이유를 명시해야지.
역시 배민 갑질이 심하네.
2
기사수급이 어려운게 아니라
배민이 식당에서 어플 수수료 말고
순수 배달기사 비용으로 3,400원을 뜯어감
그리고 배달기사에겐 500~2500원을 줌
단 거리가 일정거리 이상 멀어지면
3,400원을 초과해서 지급해야함
그래서 배달거리 제한하는거임. 수익 극대화를 위해
3
이래서 같은 가게인데도
배민은 닫혀있고, 땡겨요는 열려있구나.
먹고 싶은데 배민에서 주문중이라고 뜨면
배민 말고 다른 배달앱을 켜보자.
아니다. 애초에 다른앱을 쓰는게 더 편하겠다.
'생활의 지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약점을 피하는 사람이 성공을 잡는다. (0) | 2026.06.21 |
|---|---|
| 구급차 양보 요령 (0) | 2026.05.24 |
| 인종 차별 역이용 하는 한국인 (0) | 2026.02.21 |
| 블랙박스 시간이 안맞을때는 배터리 교체대신 GPS를 달면 된다. (0) | 2025.12.27 |
| 당근으로 금 GOLD 팔 때 주의 (1) | 2025.08.16 |